다낭 유흥 밤문화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 저는 현재 41살이고 성인이 되고 군대를 제외한 총 한국 거주기간은 1년이 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을 해외에서 생활하며 이나라 저나라를 돌아다니며 여행하는것을 좋아하며 한나라에 최소 1년 이상 머물면서 생활하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즐기고 있습니다.
일본어,영어는 생활언어 수준이며 외모는 잘생겼다는 소리를 들어본적이 없고 ㅠㅠ 평범하며 키는 175에 몸무게
71킬로 입니다.
사람마다 외모,나이 차이로 서비스의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자기소개 한번 올려봅니다.
저는 베트남은 특히 밤문화를 제외하더라도 먹거리와 안마가 다른 동남아에 비해 많이 뛰어나기 때문에 베트남에 조금 더 체류하며 일상을 즐기고 있습니다.
호치민에 총 2년 반을 살다가 요즘 떠오르는 여행지인 다낭을 여행해보고 솔직한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사지-
저도 처음에 구글링으로 밤문화 정보를 찾아서 업체를 방문하였고 화월루란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베트남의 연예인급 외모를 기대하는 사람들은 방문하라는 내용을 보고 처음 도착하자 마자 들리게 되었습니다.
시간은 밤 10시 조금 안됐고 3명 예약 후 입장하게 되었습니다.
A 코스로 예약을 한 상태에서 입장하게 되었는데 매니저가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하더라구요
3명이서 한방에 들어가 대기하기 시작하였고 약 25분 대기끝에 미러룸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총 6명의 도우미가 있었고 나이는 모두 20대 초반 또는 중반으로 보였으며 3명 모두를 맞추기는 힘들었지만
딱 한명 그것도 너무 이쁘다가 아닌 마저못해 고르라면 고를수 있을정도의 한명만 있어서
저 혼자만 입장하게 되었고 친구 두명은 입장하지 않았습니다.
기대가 컷던 탓인지 외모에서 큰 실망을 하게되었고,
도우미도 너무 없어 선택지가 없었지만 기다린 시간과 이동시간이 아까워 초이스를 할 수 밖에 없었고
이미 9시면 조금 늦은 시간이고 솔직후기를 남기기 위해 마저못해 선택을 하게되었습니다.
마사지는 정말 하는둥 마는둥 하니 마사지포함 가격으로 따지면 정말 가격대비 안맞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격 = A 코스 300만동 (약16만원)
외모 = 3.2점
스킬 = 4.1점
마인드 = 3.7점
총합 = 3.7점
풍투이스파✨출장가능✨
❤️70분 VIP코스 280만동
이곳은 2명이 들어가서 속으로 욕하고 그냥 나왔습니다.
외모 = 2.5점
-청룡열차-
핸드 마사지하는 곳인데 마사지사가 2명이 들어옵니다.
전신 마사지 후 핸드 마사지인데 어두컴컴하여 잘 안보였으나 화월루보다 조금 떨어진 외모로 보였습니다.
(일부러 자세히 보지않았음)
초이스는 할수가 없고 처음 전신마사지 50분 후 입술 마사지사가 들어오는데
마음에 안들면 마사지만 하고 환불가능하고 총 3번 빠꾸를 할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마사지는 곧잘 하는편이었고 입술마사지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가격 = 200만동 (약11만원)
외모 = 3.3점
스킬 = 3.3점
마인드 = 4.0점
총합 = 3.5점
-가라오케-
한국식 가라오케이며 총 3군대를 오픈런 하였습니다.
벤츠,BMW,준코 벤츠
벤츠는 3명 모두 아니었기에 바로 보자마자 나왔습니다.
저와 제 친구 한명은 BMW로 갔고 나머지 한명은 준코로 갔습니다.
예약제이며 보통 6시 오픈이면 5시까지는 오라고 말합니다.
최소 시간은 기다리고 저희들은 2번째 초이스를 하게 되었습니다.
초이스를 하고 바로 데리고 나가도 되고 노래부르고 술마시며 놀아도 됩니다.
바로 데리고 나가게 되면짧게와,길게로 나뉘는데
짧은건 420만동 약 22만원, 긴건 540만동 약 28만원 됩니다.
첫번째 손님들이 3명 데리고 나가고 25명 조금 안되는 도우미들이 있었으며
기다림과 기대가 큰탓인지 화월루보다 아주 조금 나은 외모의 도우미들이 4명정도 있었고
첫번째 내상의 아픔과 이미 다른곳을 오픈런 하기에는 늦은 시간이었기에
마음에 썩 들진 않았지만그래도 맞춰보자란 마인드로 2명을 롱 초이스하고 나왔습니다.
준코로 간 친구는 3번째 초이스였는데 너무 실망하며 초이스 없이 혼자 집에 먼저 와 있었습니다.
저희는 풀파티를 할 목적으로 풀빌라를 예약하였기에
숙소로 가서 맥주한잔 하면서 좀 놀다가 같이 씻으러 들어가서 미션완수 후 1층 거실로 다시 내려왔습니다.
제 친구는 먼저 내려와 있었는데 서비스 마인드가 너무 별로라 바로 보냈다고 했고
저의 도우미도 그 말을 듣고 동요하며 집으로 간다고 하여 보냈습니다.
저는 당연히 이 문제에 대해 BMW 실장님께 전화를 하였고
너무 죄송하다며 숏으로 계산하고 나머지 금액을 보내준다고 하여 나머지 금액을 받고 보냈습니다.
나머지 금액 5만원,,, 그 마저도 저만 받았고 친구는 스스로 보냈기 때문에 5만원도 환불도 받지 못했습니다.
그럼 그냥 숏에 22만원을 쓰게 된거고 서비스나 외모나 모두 큰 내상을 입었으며
다시는 가라에코를 하지 않겠다 마음먹었습니다.
오픈런이던 뭐던 외모가 너무 실망입니다.
저희는 호치민을 자주 갔었고 다낭은 처음이여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호치민 서비스의 반도 안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짜피 롱 해봐야 가격차이가 거의 안나기 때문에
애들도 그냥 다 숏으로 한다는 양아치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듯 했습니다.
외모 = 3.4점
스킬 = 3.1점
마인드 = 2점
총합 = 2.8점
-로컬 가라오케- 라스베가스
로컬 가라오케는 수질이 상당합니다. 제 기준 준 연예인급이 나오며
대부분이 시스루 의상을 입고 있고 노브라로 나와 눈을 어디다 둬야할지 난감한 상황이 벌어집니다.
외모는 귀여운 외모, 섹시한, 이쁜 모두 갖춰져 있으며 대부분 핑크의 이쁨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다만 한국어,영어 모든 외국어는 일체 못한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파파고나 통역을 따로 해야하기에 핸드폰을 계속들고 대화를 해야합니다.
정말 이정도로 영어를 못하나?? 싶을 정도의 홈,푸드의 단어조차 모른다고 보시면 됩니다.
외모,몸매 모두 훌륭하지만 한국가라오케의 약 2배의 가격이 형성돼 있습니다.
짧은 500만원 약 27만원, 긴거는 1,000만동 으로 형성이 되어있으며
애인같이 다정한 서비스 마인드는 기대를 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또한 주류값이 비싼편인데 이친구들은 묻지도 않고 지네들이 그냥 막 시키고 많이 마시며
안주역시 마구마구 시킵니다.
물티슈값도 받는데 물티슈도 계속 뜯고 저희들 눈치를 거의 보지않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호치민에 처음 로컬로 갔을때 너무 적응안돼서 자리를 박차고 나간기억이 있었는데
다낭도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2명에서 낮게 잡아도 술값으로만 1,000만동 약 55만원 정도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로컬 즉 베트남사람들이 가는 가라오케가 한국 가라오케 가격의 2배인데
오는 베트남 사람들은 당연히 돈이 상당히 많은 고위층 또는 부자들이 오겠죠?
스폰한번 잡으려고 오는 부류가 상당수 이며 돈쓰는 스케일이 다르기 때문에
빠듯하게 놀거라면 비추이며 쓴만큼 서비스가 돌아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말이 안통해 답답하지만 외모로 커버가 가능한 수준이며 피부색은 한국인보다 더 하얀친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TC 한명당 3시간 100만동 / 맥주 17만동,소주 25만동
외모 = 4.8점
스킬 = 3.6점
마인드 = 3점
총합 = 3.8점
-가이드-
여행오기 전날 이미 가이드에 대한 정보를 많이 받아놨고 둘째날 내상을 입어 바로 예약을 하게되었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외모는 만족하였으나 가격대가 높아 망설이던 중
계속되는 내상으로 인해 예약을 하고 기대치를 많이 낮춘 상태였습니다.
24시간 기준으로 60만에서 70만 사이로 가격 형성이 돼 있었고 오후 7시에 첫 미팅이 이루어 졌습니다.
첫 미팅에 모두 만족을 하게 되었고 어색함을 깨기위한 게임미션을 완수한 후 함께 바다를 보러 갔습니다.
3명중 2명은 한국말을 곧잘 하는편이라 분위기가 좋았지만 다른 친구는 아주 간단한 영어만 가능해서
재미있는 대화를 할 수 없었지만서비스 마인드가 확연히 전 상황과 달랐기에
같이 즐기며 밥도 먹고 술도한잔 하고 관광하고 즐기게 되었습니다.
집으로 돌아와 첫미션을 수행한 뒤 풀장에서 같이 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전에 있었던 내상의 아픈기억은 모두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원할때마다 미션수행이 가능했고 연애하는 기분이 들어서 하루 더 연장하여
총 2틀을 보내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많이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역시 비싼게 좋구나 하며 관광과 연애 모두 즐긴 뒤 만족하며 다다음날 아침에 보냈습니다.
외모 = 4.5점
스킬 = 4.1점
마인드 = 4.8점
총합 = 4.7점
베트남 호치민과 비교했을때의 다낭의 장,단점을 간력히 알려드리려 합니다.
단점 = 외모가 떨어진다, 비교적 적은 밤문화 인프라
장점 = 바다가 있어 관광거리가 많다,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다, 음식이 맛있다, 통역사의 질이 높다.